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양군, ‘공직자 청렴 토크 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북 영양군에서는 ‘2024 공직자 청렴 토크콘서트’를 지난 22일 오후 2시부터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영양군, ‘공직자 청렴 토크 콘서트’ 개최 영양군 2024 공직자 청렴 토크콘서트,
AD

이번 콘서트는 기존의 경직된 청렴교육의 틀에서 벗어나 직원들이 청렴 관련 문화공연을 즐기며 자발적 청렴마인드 고취와 조직 문화 개선하고자 진행됐다.


‘2024 공직자 청렴 토크콘서트’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도창 군수와 함께하는 톡투유, 청렴변호사 Q&A를 통한 공무원 행동강령과 청렴에 대한 다짐 시간과 청렴 개그콘서트, 팝페라 ‘SPES’ 등의 문화공연으로 구성됐다.


군은 현재 청렴도 향상을 위해 지난 6월 영양군수를 포함한 간부공무원등 32명을 대상으로 ‘갑질 금지 교육’과 ‘청렴 실천 서약식’을 통해 더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오도창 군수는 “2024 공직자 청렴 토크콘서트를 통해 직원 여러분의 청렴성 제고와 부패 취약 분야 개선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며 “본연의 업무로 바쁜 가운데 청렴교육 참석에 감사드리며, 청렴한 영양 실현을 위해 전 공직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gold6830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