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보일러 부문 6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9년 연속 1위
경동나비엔은 ‘2024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가스보일러 부문 6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가치 인식을 조사한다. 브랜드의 현재 가치는 물론 사회적 책임을 포함한 미래 가치까지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보일러의 혁신을 선도해왔다. 콘덴싱 보일러 개발로 보일러의 친환경·고효율화를 이끌었으며, 최근에는 고객의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출시하며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했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술을 적용한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으로 최적의 숙면 온도를 선사하고 있다. 숙면매트를 사용하는 소비자는 자신에게 맞지 않는 매트 온도 때문에 덥거나 추워서 잠을 깨는 일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그동안 친환경·고효율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최적화된 새로운 솔루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