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여행]"20년 전 롯데월드 타임캡슐 주인공을 찾습니다" 外

시계아이콘01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이스링크 내 봉인 메시지 개봉
공식SNS서 참가했던 손님 모집
휘닉스 파크, 내달 키즈 풀파티 운영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19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롯데월드는 20년 전 아이스링크에 봉인한 타임캡슐을 개봉해 추억이 담긴 메시지를 소개했습니다. 강원도 평창 휘닉스 파크는 다음 달 13일부터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키즈 풀파티'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노랑풍선은 공주문화관광재단과 공주시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여름 전용 상품과 제주 신화월드의 여름 특선 메뉴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타임캡슐 20주년 맞이 개봉
[오늘의여행]"20년 전 롯데월드 타임캡슐 주인공을 찾습니다" 外 아이스링크 타임캡슐 20주년 맞이 개봉[사진제공=롯데월드]
AD

롯데월드는 2004년 6월29일 아이스링크 빙질 향상을 위한 리뉴얼에 돌입했다. 당시 기존의 빙판을 모두 녹이고 손님 50여명을 초청해 '타임캡슐 봉인식'을 진행했다. 약 13㎝ 원통형의 타임캡슐에는 손님들이 직접 작성한 '20년 후 사랑하는 가족·연인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가족사진 등이 담겼고, 제작된 타임캡슐들은 아이스링크의 한 가운데 빙판 아래 봉인됐다.


2021년 7월에는 아이스링크를 복합문화공간 '아이스가든'으로 리뉴얼하며 다시 한번 빙판을 녹였고 빙판 아래 봉인된 타임캡슐을 꺼냈다. 올해 20주년을 맞아 타임캡슐을 개봉했다. 여기에는 신생아인 딸이 의젓한 대학생으로 자랐기를 바라는 메시지부터 20년 뒤 황혼에 접어들 본인과 아내가 세계일주를 떠났을 것으로 기대하는 메시지, 꿈을 향해 나아가는 본인이 꿈을 이루었을지 궁금해하는 메시지, 아이스링크와의 특별한 인연을 담은 메시지 등 저마다의 사연이 담겨있었다.


롯데월드는 아이스링크 타임캡슐 20주년을 맞아 당시 타임캡슐을 함께 봉인한 손님들을 찾아 나선다. 20년간 얼어있던 타임캡슐을 품에 돌려주는 것은 물론, 손님들이 보내온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소정의 선물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휘닉스 파크, 7월부터 온 가족 참여 키즈 풀파티 개최
[오늘의여행]"20년 전 롯데월드 타임캡슐 주인공을 찾습니다" 外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사진제공=휘닉스 파크]

휘닉스 파크는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다음 달 13일부터 '2024 휘닉스 키즈풀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DM 디제잉 공연, 버블파티,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경품 이벤트 등이 8월18일까지 열린다. 키즈 풀파티 관련 패키지도 출시했다.


4인 투숙 스탠다드 객실과 온도 레스토랑 조식 뷔페, 블루캐니언 워터파크가 기본으로 포함됐고 루지와 상상놀이터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상품 가격은 28만원부터, 이용기간은 8월31일까지다.


노랑풍선, '웰니스 인 공주' 출시
[오늘의여행]"20년 전 롯데월드 타임캡슐 주인공을 찾습니다" 外 공주 치유의 숲[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은 공주문화관광재단과 함께 몸과 마음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웰니스 인 공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말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충남 공주시의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과 백제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역사 테마로 구성됐다. 당일치기부터 1박 2일까지 다채로운 일정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11월30일까지 웰니스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7일 안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리뷰를 작성하고 #노랑풍선 #공주문화관광재단 등 특정 해시태그를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싱잉볼, 율피차 티백, 룸 스프레이, 아로마 오일 등이 포함된 '웰니스 키트'를 증정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서머 바이브 패키지’
[오늘의여행]"20년 전 롯데월드 타임캡슐 주인공을 찾습니다" 外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리조트 야외 수영장[사진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푸른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이국적인 여름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서머 바이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호텔 또는 리조트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호텔은 수페리어 객실 1박을 포함해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는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리조트 야외 수영장 이용을 비롯해 선셋 요가, 자전거 투어 등으로 구성된 '웰니스 프로그램'의 선착순 참여 혜택을 준다. 공통 혜택으로 제주산 애플망고로 만든 요거트 또는 에이드 2잔을 제공한다. 식음료 업장 및 스파 아라 1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2박을 투숙하면 화덕피자와 생맥주 또는 음료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가격은 호텔 24만6000원부터, 리조트 32만3000원부터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