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리에이터 '잠뜰TV'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6월10일부터 23일까지 더현대서 팝업스토어
첫날 2000여명 방문…사전 예약은 당일 매진
쿠션 인형 등 다양한 콘텐츠 굿즈도 만나볼 수

마인크래프트 등 게임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 '잠뜰TV'가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


크리에이터 '잠뜰TV'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개최 크리에이터 '잠뜰TV'는 6월1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사진=CJ ENM
AD

11일 CJ ENM '다이아 TV'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전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잠뜰 TV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아TV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로 인플루언서 관련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 잠뜰TV가 2014년 방송을 시작한 이래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은 처음이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달려온 10년, 또 다음 10년을 위한 캐릭터'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마련됐다. 잠뜰, 덕개, 각별, 수현, 공룡, 라더 등 인기 픽셀리 캐릭터를 활용한 쿠션 인형, 인형 키링, 아크릴 스탠드 등 콘텐츠 굿즈 1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전 고객에게는 잠뜰TV 10주년 기념엽서를 증정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포스터, 캔뱃지 등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랜덤 뽑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유튜브와 잠뜰TV가 협업해서 만든 LED 램프를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욕실 내 에어볼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송월타월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꿈뜰이(잠뜰TV 팬덤명)들이 굿즈와 지식재산권(IP)를 직접 즐길 수 있는 특별 체험전도 마련됐다.


오픈 첫날 20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총 두 차례 진행한 사전예약은 모두 당일 매진됐다.



10·20세대 팬층을 보유한 '잠뜰TV'는 마인크래프트 등 게임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획 콘텐츠 IP를 제공하고 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