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H, 하남교산 철거따른 슬럼화 방지 캠페인 추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GH, 하남교산 철거따른 슬럼화 방지 캠페인 추진 경기주택도시공사의 하남교산 지킴이 캠페인 활동
AD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5월 말부터 하남교산 공공주택지구에서 ‘교산지킴이’ 캠페인 활동을 벌인다.


하남교산 공공주택지구는 2019년에 사업지구로 지정·고시돼 현재 보상 마무리 및 착공 단계다. 2028년 준공 목표다.


이번 캠페인은 보상 완료 후 원주민 퇴거 시 발생하는 생활폐기물 적치, 장기간 방치로 인한 환경 오염 문제와 부지 개발, 공사 추진 중 지구 슬럼화로 인한 인근 지역의 범죄 피해 발생 우려 등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산지킴이 캠페인은 하남교산 공공주택지구 보상 담당 직원들이 직접 사업지구 현장을 돌며 보상구역 내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캠페인을 추진한다.


GH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거버넌스를 융합한 체계적인 활동을 추진함으로써 고객 신뢰를 확보하고, 공사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하남교산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예정대로 차질 없이 진행되기를 바란다"라며 "무엇보다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갈등보다는 상생 방향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