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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과 손잡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콜라, 40만개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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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
출시 20일 누적 판매 40만개 돌파
'NBB 스테이지' 게임횟수 50만회 넘어
재미·희소성 추구 잘파세대에 인기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와 인기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이 협업해 선보인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이 출시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과 손잡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콜라, 40만개 판매 돌파 신세계푸드 무한의계단 콜라보레이션 제품[사진제공=신세계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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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일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인 브랜드 콜라 패키지에 버거버거, 싸개 등 자체 캐릭터를 무한의 계단 테마로 적용한 한정판 음료다.


이 패키지에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으로 개발한 '무한의 계단 NBB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QR코드가 들어가 있다. 해당 QR과 무한의 계단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접속해 NBB 스테이지를 경험한 게임횟수는 50만회를 넘어섰다.


신세계푸드는 단순히 버거와 함께 마시는 음료의 역할뿐 아니라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품을 선보인 것이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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