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KB Pay에 자동차 서비스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생활밀착 서비스 위해 탄생"

KB국민카드가 차량 관련 금융·관리·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21일 열었다.


자동차 금융 서비스로는 신차부터 중고차·렌터카까지 상품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차량 구매시 카드할부·카드일시불·할부금융 등 자동차 금융상품 이용도 가능하다. 차량 시세 확인이나 점검 주기 알림, 구독형 차량 케어 쿠폰 가입 등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과 협업으로 지역별 주차장 정보를 확인하거나 주차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동차 보험 서비스에선 KB손해보험을 비롯한 보험사 4곳의 자동차·운전자 보험 상품을 탐색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KB Pay에 자동차 서비스 오픈
AD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 차 시세 확인’ 등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마다 주유권 1만원(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Qi10 Driver(2명), 플레이스테이션 5(3명), 에어팟프로(3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KB Pay는 금융 플랫폼을 넘어 쇼핑·여행 등 생활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서비스 역시 생활 밀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감동과 행복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