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블리, 뷰티 단독 상품 확대…'온리 에이블리'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투쿨포스쿨, 롬앤, 마녀공장 등 입점
"전용 상품으로 모바일 뷰티 강자될 것"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뷰티 단독 라인인 '온리 에이블리'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온리 에이블리는 단독 기획 상품, 단독 최저가 등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 담긴 화장품 라인업을 의미한다. 뷰티 전문 MD가 월 800만명 이상의 사용자(MAU)로부터 쌓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 니즈에 맞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했다.


에이블리, 뷰티 단독 상품 확대…'온리 에이블리' 론칭
AD

인기 색조 브랜드 ‘투쿨포스쿨’, '롬앤', ‘아이빔’부터 '메디힐', '스킨푸드', '마녀공장' 등은 에이블리 전용 상품을 내놓았다. 가닥 속눈썹 맛집’으로 알려진 ‘코링코’, 메이크업 툴(도구) 브랜드 '피카소라운지’도 단독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성과도 좋다. 투쿨포스쿨이 선보인 ‘바이로댕 노즈 쉐딩+노즈전용 브러쉬’ 세트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에이블리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인기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 55ml+판테토인 마스크팩+퓨어폼 20ml’ 세트도 지난달 뷰티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에이블리는 ‘바닐라코’, ‘릴리바이레드’ 인기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블리는 오는 22일까지 온리 에이블리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화장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뷰티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뷰티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5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증정하고 첫 구매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조정민 에이블리 뷰티 실장은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상품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모바일 뷰티 강자 입지를 굳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