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작은 크기지만 우수한 청정 성능을 가진 ‘26A-더블청정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26A-더블청정기’는 공간 효율성을 크게 높였으며, 사무실과 가정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각 단계별(강, 약, 꺼짐)로 인테리어 효과를 조절하는 간접 조명 방식의 엠비언트 라이트(무드램프)를 통해 거실과 침실에 한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다.
‘26A-더블청정기’ 양쪽에는 각각 프리필터와 집진 그리고 탈취필터 총 3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공기 청정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양방향 흡입을 통한 상부 토출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Clean Air)인증을 받은 ‘26A-더블청정기’는 듀얼 오염 감지 센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확인하며 청정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편리성도 함께 높였다.
지금 뜨는 뉴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26A-더블청정기’는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들의 트랜드에 딱 맞는 제품이다”며 “우수한 청정 성능과 함께 공간 편의성까지 높인 ‘26A-더블청정기’를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