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웰푸드, 사랑의열매에 1억5000여만원 상당 '해피박스'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빼빼로 등 대표 제품 15종 담아
총 3000개 전달

롯데웰푸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5000여만원 상당의 해피박스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총 3000개로 꾸린 해피박스에는 빼빼로, 자일리톨, 카스타드, 몽쉘 등 롯데웰푸드의 대표 제품 15종과 메시지 카드를 담았다. 롯데제과와 롯데푸드가 합병해 2023년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변경한 뒤 지속해 왔던 기부활동의 캠페인화를 위해 만든 특별 제작 키트다.


롯데웰푸드, 사랑의열매에 1억5000여만원 상당 '해피박스' 기부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왼쪽)과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이 해피박스 전달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웰푸드]
AD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유대를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열매, 아름다운가게 등 사회복지단체를 통한 제품 기부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료 치과 진료 및 구강 보건교육 등을 실시하는 '닥터 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을 위한 지역 아동센터 '해피홈' 건립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