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백화점, K-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 유통사 최초로 공개
민주킴 팝업 동시 선봬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에서 K-컨템포러리(준명품) 브랜드 '파쿠아'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파쿠아는 K-패션 브랜드 '민주킴'에서 10~20대를 겨냥해 론칭한 브랜드로, 한국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독특한 컬렉션으로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리본 벨트 카고 팬츠, 로고 티셔츠 등 4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K-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오는 26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에서 진행되는 K-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롯데백화점]
AD

팝업에서는 민주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슬림핏 테일러드 베스트'와 '슬립 드레스', '프린트 오버사이즈 티셔츠' 등 모두 40여개 제품이 소비자를 맞이한다.


팝업 기념 프로모션도 병행된다. 포토존에서 소셜미디어(SNS) 이벤트,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 드로우우 이벤트 등이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일러스트 티셔츠, 에코백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이 K-패션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만큼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