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대 긴급대응기술정책연구센터, ‘아이호퍼 UX 혁신 공모전’ 시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아대학교 긴급대응기술정책연구센터(소장 이동규 교수)는 ‘씨지인사이드 아이호퍼 UX(User Experience) 혁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동아대 긴급대응기술정책연구센터와 씨지인사이드가 공동 주최해 이 대학 ‘제론테크놀로지 기반 AI 플랫폼 개발자 양성 과정’ 특화훈련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씨지인사이드에서 운영하는 아이호퍼 플랫폼 서비스를 체험하고 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회사에 제안했다.


지난 27일 동아대 부민캠퍼스에서 열린 시상식에선 박선춘 씨지인사이드 대표가 직접 UX 혁신상과 상금을 수여했다.


UX 혁신상 대상 주인공으로 조현지(동아대 석당인재학부) 학생이 선정돼 상금 50만원과 상장을 받았다.


최우수상 수상자(동아대 경영학과 제환성, 동국대 행정경찰공공학과 송봉준, 동아대 철학생명의료윤리학과 문도현, 동아대 사회복지학과 하효빈, 동아대 경제학과 이시은)들은 상금 30만원을, 우수상 수상자(동아대 경제학과 김소연, 동아대 금융학과 이성준, 동아대 경제학과 송시영, 동아대 중국어학과 장혜진)들은 각각 상금 10만원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 후엔 씨지인사이드 청년 서포터즈 발대식과 이 회사가 새롭게 출시하는 생성형 AI인 ‘iHOPPER- xAI’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아대 ‘제론테크놀로지 기반 AI 플랫폼 개발자 양성 과정’ 책임교수인 이동규 교수(대학원 재난관리학과)는 “학생들이 800시간이라는 긴 시간을 성실하게 이수하고 있어 동기부여와 실력을 갖출 기회인 공모전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지역 인재 양성에 공감해 주시고 실천해 준 씨지인사이드 측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박선춘 씨지인사이드 대표는 “법률과 규제의 변화 방향을 가늠하는 아이호퍼를 시작으로 더욱 풍부한 법률과 규제 영역을 다루고자 노력 중이고 생성형 AI 서비스가 곧 출시된다”며 “이번 훈련이 종료되면 성실히 과정을 이수한 우수한 학생들이 회사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대 긴급대응기술정책연구센터, ‘아이호퍼 UX 혁신 공모전’ 시상 동아대 긴급대응기술정책연구센터가 '아이호퍼 UX 혁신 공모전 시상식과 청년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
AD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