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수설비업체 ‘구마이엔씨’ 임창길 대표, 봉화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북 봉화 출신의 기업가 ‘구마이엔씨’ 임창길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봉화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구마이엔씨는 대구지역 업체로 하수관거 비굴착 보수공법 환경 신기술 인증을 획득해 축적된 기술력으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하수설비업체 ‘구마이엔씨’ 임창길 대표, 봉화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구마이엔씨 임창길 대표(오른쪽)가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한 뒤 박현국 봉화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봉화군 재산면이 고향인 임창길 대표는 수년째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쌀, 마스크 등 물품을 기탁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임창길 대표는 “몸은 고향과 멀리 떨어져 있지만, 고향을 생각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크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내 고향 봉화에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현국 군수는 “올해도 고향을 위해 한결같이 사랑을 보내주시는 임창길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금은 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소중히 사용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