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등장…"살 찔 걱정 없어요"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내 빙과류 최초 칼로리 없는 제품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 ‘알룰로스’ 사용
칼로리 민감한 1030 여성 타깃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이 나온다.


롯데웰푸드는 0 칼로리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등장…"살 찔 걱정 없어요"
AD

두 제품은 모두 칼로리 걱정 없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빙과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달콤하고 청량한 과일맛을 선사하면서도 0 칼로리를 구현했다"고 말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0 칼로리 식품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으로 칼로리 섭취를 신경쓰는 1030 여성들을 적극 공략한다. 지금까지는 더위를 달래기 위한 시원한 0 칼로리 간식이 음료밖에 없었지만, 올여름부터는 더욱 시원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맛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헬스&웰니스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 다양한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가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