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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새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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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등포, 여의도 부근 MZ 고객 명소 '자신'
2030 인기 해외 패션 브랜드 대거 유치
향후 국내?영 컨템포러리 전문간 선보일 것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이 2층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새로 단장했다고 1일 밝혔다. 203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해 ‘MZ(밀레니얼+Z세대)’ 고객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 중 젊은 고객층의 비중이 가장 높다. 영화관과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한곳에 모인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 지근거리에 있어서다. 30대 이하 고객 구성비는 47%로 전 점포 평균(41%)을 훌쩍 웃돈다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새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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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은 기존 대비 10%가량 영업 면적을 늘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럭셔리 부티크 스타일로 꾸며 더욱 쾌적하고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변신했다.


고객들이 한 층에서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매장도 위치도 바꿨다. 기존 3층에 자리 잡고 있던 ‘띠어리’, ‘산드로’, ‘마쥬’, ‘쟈딕앤볼테르’ 등 6개 브랜드는 2층으로 옮겨왔다.


여우 로고가 상징인 ‘메종키츠네’와 프랑스 대표 컨템포러리 ‘아페쎄(A.P.C.)’ 는 새롭게 문을 열었다. 부드럽고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엔폴드’, 막스마라의 캐주얼 컬렉션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도 들어왔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의 워크웨어 브랜드 ‘르몽생미셸’도 신세계 강남점에 이어 타임스퀘어점에 매장을 연다.


타임스퀘어점은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국내 컨템포러리, 영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 백화점 관계자는 "영등포와 여의도를 비롯한 서울 서남권 고객들은 물론 전국의 MZ 고객들이 찾는 명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는 새 단장을 기념해 브랜드별 할인과 구매 사은품 등 쇼핑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메종키츠네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을 할인하고, 베이비폭스 라인 상품을 하나 이상 포함해 구매하는 경우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5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은 15만원 상당의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마크제이콥스는 10%, 르몽생미셸은 5%를 할인한다. 쟈딕앤볼테르도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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