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의령군 자굴산자연휴양림,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자굴산·한우산 함께 해 … 힐링과 치유·자연의 생태

경남 의령군은 오는 30일부터 자굴산 자연휴양림에서 숲 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의령군 자굴산자연휴양림,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자굴산자연휴양림,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이미지제공=의령군]
AD

숲 해설은 숲해설가와 동행하며 휴양림 내의 다양한 식물과 동물, 곤충 등을 관찰하고, 자연의 생태와 특징을 알아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계절마다 변화하는 자연을 직접 체험하고, 자연과 교감하며 치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12월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하루 총 3회 운영되며, 휴양림 이용객뿐만 아니라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의령군 자굴산자연휴양림,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자굴산자연휴양림,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이미지제공=의령군]

군 관계자는 “숲에서 치유와 힐링을 원하는 수요층이 늘고 있다”며 “숲 해설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굴산 자연휴양림은 숲속의 집, 카라반, 야영장 등 다양한 숙박 시설과 물놀이장, 무인카페, 전시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2022년 개장 이후 6만명 이상이 다녀간 인기 관광지이다.



참가 신청은 경남 숲 교육협회 누리집 또는 자굴산 자연휴양림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주소은 기자 soeun737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