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맛집' bhc치킨 신메뉴 공개
"뿌링클 세계관 확장…치킨과 꿀조합"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해 안주로 제격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뿌링진미채튀김’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bhc치킨은 ‘사이드 메뉴 맛집’으로 불릴 만큼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치식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앞서 선보여온 ‘뿌링 치즈볼’, ‘뿌링소떡’, ‘뿌링핫도그’, ‘뿌링 멘보샤’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야심작"이라며 " ‘뿌링클 세계관의 확장’과 동시에 또 하나의 꿀조합 메뉴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고 자신했다.
뿌링진미채튀김은 튀긴 진미채에 달콤 짭쪼름한 뿌링클 시즈닝을 더한 메뉴로, bhc치킨의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후라이드 치킨 전용 파우더 ‘배터믹스’를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한 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겉바속쫄(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의 조화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고, 여기에 bhc치킨의 시그니처인 ‘뿌링클’ 시즈닝을 뿌려 남녀노소 누구나 가벼운 간식이나 안주로 즐기기 제격이다.
지금 뜨는 뉴스
bhc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금)까지 ‘<뿌>링진미채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뿌링진미채’를 주제로 한 이번 인스타 이벤트는 bhc치킨 공식 계정에서 이미지 템플릿을 다운로드 한 후, GIF 스티커를 활용해 뿌링진미채의 특징이 돋보이도록 나만의 방식으로 메뉴를 꾸며 스토리로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단,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계정 태그는 필수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