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림산업, 취약계층에 1억원 상당 더미식 장인라면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 약 4만개 제공

하림산업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 1억원 상당의 '더미식(The미식)' 제품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기부한 제품은 더미식 '장인라면 담백한 맛(컵)'과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 맛(컵)' 등 약 4만개다. 이들 제품은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가 운영하는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하림산업, 취약계층에 1억원 상당 더미식 장인라면 기부 하림산업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 기부한 더미식 장인라면[사진제공=하림산업]
AD

더미식은 일상 음식까지도 미식을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탄생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더미식 장인라면은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등 자연 재료를 20시간 이상 끓여 만든 국물과 닭 육수로 반죽해 면발이 쫄깃하고 나트륨 함량은 낮춘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림산업 관계자는 "취약계층이 따뜻하고 든든한 봄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더 많은 사회적 관심이 모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