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식은 가성비? 이젠 ‘시성비’ 시대… 삼진어묵, 홈파티 전용 밀키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가성비? 이젠 시성비 시대!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홈파티 전용 밀키트 제품인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을 출시했다.


시간에 가치를 두는 ‘시성비’가 소비 트렌드로 새로 떠오르면서 식품업계는 소비에 들이는 시간을 고려해 빠르고 간단하게 맛있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삼진어묵은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집이나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을 출시했다.

음식은 가성비? 이젠 ‘시성비’ 시대… 삼진어묵, 홈파티 전용 밀키트 출시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구성.
AD

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어묵을 활용한 요리 중 인기 메뉴로 꼽히는 어묵탕을 추가 조리 과정없이 구성 제품과 소스를 물에 넣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밀키트 상품이다.


이 밀키트는 간편함뿐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어묵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푸짐한 재료 또한 특장점이다.


재료로는 어묵뿐 아니라 떡, 유부 주머니, 칼국수 면 사리, 수프, 소스가 포함돼 있으며 어묵 및 떡은 모두 꼬치가 꽂혀 있는 ‘꼬치어묵’, ‘물떡꼬치’ 형태로 구성했다.


신제품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 대상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1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 회원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삼진어묵 CX본부 김태성 본부장은 “2030세대를 고려한 기획 제품으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삼진어묵은 지난 설에 ‘어묵 선물세트’ 판매량 11만개 이상을 마감했고 명절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