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랜 열정 감사합니다” … 거창군, 하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눈부시게 빛날 멋진 앞날을 응원

경남 거창군은 군청 상황실에서 오랜 기간 열정을 다해 성실히 직무를 수행한 퇴직공무원들을 축하하기 위해 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27일 퇴직하는 공무원은 총 9명으로 ▲행정국장 송철주 ▲안전건설 국장 박달호 ▲가조면장 김춘곤 ▲보건소 오경신 ▲수도사업소 이석형 ▲거창읍 오정숙·김해옥 ▲북상면 권해진 ▲고제면 최정석 등이다.

“오랜 열정 감사합니다” … 거창군, 하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 개최 거창군 2023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 단체 사진.
AD

대부분 30년 이상 공직에 몸담으며 군정 발전과 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했으며,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 거창군이 일등 자치단체로 도약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구인모 군수는 “명예롭게 공직생활을 마무리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그동안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린다”면서 “새롭게 출발하는 인생 제2의 여정에서는 늘 행복하시고 웃을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퇴직공무원들은 “다사다난했던 공직생활을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도와주신 군수님과 동료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는 한 명의 군민으로서 거창군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제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