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동구 이정희 기획예산과장· 송파구 이정희 자치행정과장 4급 승진

성동구 이정희 기획예산과장· 송파구 이정희 자치행정과장 4급 승진
AD

성동구 이정희 기획예산과장과 송파구 이정희 자치행정과장이 연말 4급(서기관) 승진 기쁨을 맛보았다.


성동구는 22일 오후 인사위원회를 열어 이정희 기획예산과장(54)을 4급 승진 예정자로 확정했다. 이 국장 승진 예정자는 기획예산과장을 두 차례 역임할 정도로 실력과 성실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예산이 동반되는 사업의 경우 반드시 현장을 살피는 자세를 보여 새로운 기획예산과장 모범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런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바른 자세로 인해 정원오 구청장, 유보화 부구청장 등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물론 후배들이 따르는 사람이 많다.


송파구 이정희 자치행정과장(56)은 전 기획예산과장을 지낼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1989년 노원구에서 9급으로 공직을 시작, 2002년 송파구로 전입해 오늘에 이르고 있다.


이 서기관 내정자는 2024년 1월 1일 자로 서울시로 전출, 미래청년기획단 청년사업반장으로 발령 나 1년간 일하게 됐다.



서강석 구청장이 이끄는 송파구는 해마다 4급 승진자를 서울시로 보내 일하게 한 후 돌아오게 한다. 이선희 전 문화체육과장이 4급 승진해 서울시로 전출돼 1년간 보행자전거과장을 맡다 이번 인사에서 송파구 교육문화국장으로 컴백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