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윈터 굿즈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 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윈터 굿즈 선봬 던킨과 크래프트홀릭의 협업 멀티 블랭킷. [사진제공=비알코리아]
AD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으로, 화려한 스프링클 토핑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자인해 연말 분위기를 도넛에 한껏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던킨의 윈터 시그니처 제품인 콧대 높은 눈사람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채운 필드 도넛에 화이트 코팅을 한 뒤 당근 코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으로, 눈사람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모티프로 한 윈터리스 우유도넛은 우유도넛에 빨강, 초록, 백색 스프링클을 토핑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했다. 오너먼트 먼치킨은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빨강, 초록, 백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려 화려한 오너먼트 장식을 구현했다.


연유버터 글레이즈는 버터 글레이즈를 입힌 바이츠 도넛에 버터 한 조각을 올린 멜팅 콘셉트의 도넛으로, 고소하고 깊은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던킨은 또 크래프트홀릭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고양이 크래프트 ‘코랫(Korat)’의 얼굴 모양을 본떠 디자인한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해 출시한 두 번째 윈터 굿즈다.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은 오는 12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3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