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루프라운지·플로팅 바서 진행
팝업·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 공간 마련
L7 홍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와 함께 '로티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투숙객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L7 홍대 21층 블루 루프라운지와 22층 플로팅 바에서 열린다. L7 홍대 로티 산타 이벤트 존은 네 개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존에서는 러그와 니트 장갑, 키링 등 로티의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망토, 산타 머리띠 등 산타 액세서리도 빌릴 수 있으며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포토카드 산타 라이선스도 발급해 준다.
크리스마스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는 산타 라이선스는 원하는 사진을 QR코드로 전송하면 즉석에서 출력 가능하다. 산타 라이선스로 루프탑 바에서 판매하는 츄러스 및 맥주, 칵테일 구매 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존에서는 18개의 '강한 소상공인' 제품을 디스플레이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간단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번째, 네 번째 이벤트 존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굴뚝 포토존'과 트리 숲속의 로티를 만날 수 있는 '트리 포토존'을 마련했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벤트 존은 평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