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리뉴얼 제품 출시 맞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에 캐릭터 패키지 적용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신제품도 출시

빙그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캐치! 티니핑'과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리뉴얼 제품 출시 맞손 빙그레 캐치! 티니핑 협업 제품 '요플레 키즈'와 '엑설런트'[사진제공=빙그레]
AD

빙그레의 대표 키즈 브랜드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 포도맛)과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을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할 예정이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은 요플레 짜먹는 키즈는 개당 4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농후발효유 제품이다. 비타민 D와 칼슘, 아연이 포함돼 있다. 또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20% 낮췄다.


빙그레 엑설런트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바닐라와 프렌치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잘 알려진 엑설런트를 이번에는 딸기와 소다향으로 구성된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엑설런트의 높은 원유함량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신제품도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빙그레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와 회사 제품의 친숙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