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고랜드, 크리스마스 시즌 '메리 브릭스마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트리 점등식, 특별 뮤지컬 등
크리스마스 테마의 즐길 거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음 달 25일까지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레고랜드, 크리스마스 시즌 '메리 브릭스마스' 오픈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레고 듀플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다. [사진제공=레고랜드]
AD

레고랜드는 이번 이벤트 기간 ▲레고로 만들어진 대형 브릭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겨울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랜덤 크리스마스 경품 추첨 이벤트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등을 선보인다.


세부적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은 매일 오후 5시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진행된다. 트리는 레고 듀플로 브릭으로 만들어졌으며, 행사에선 크리스마스 코스튬과 함께 춤을 추는 댄스파티 등이 병행된다.


메리 브릭스마스 메인 공연인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가족 참여형 뮤지컬은 브릭토피아 내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오후 2시30분과 4시, 매일 두 차례 진행된다.


산타가 아이들에게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산타의 비밀선물' 이벤트는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선보인다. 선착순 900장 한정으로 한 가족 당 1장씩 추첨권 번호를 뽑게 되며 이 가운데 선발된 25개팀이 크리스마스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박스를 뽑는 방식이다.


파크 곳곳에선 윈터 시즌에만 운영되는 '산타의 키다리 친구들', '레고 크리스마스 캐릭터' 등과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브릭토피아 빌드 앤 테스트 구역과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는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등 실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레고랜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월요일과 주말(금·토·일요일) 운영하며, 내년 1월1일부터 3월24일까지는 주말과 공휴일에만 운영할 예정이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