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라다이스호텔서 가족·친구와 색다른 연말 '호캉스'"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메리 이어 앤드' 프로모션 선봬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주(酒)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아동후원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메리 이어 앤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서 가족·친구와 색다른 연말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온천 '씨메르'[사진제공=파라다이스]
AD

16일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이 행사는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스위트 객실에서 친구들과 '주(酒)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럭스 스위트 혹은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 테킬라 '1800 크리스탈리노' 1병과 온더락 전용 잔을 제공한다.


테이크아웃으로 객실에서 먹을 수 있는 '라스칼라'의 화덕 피자와 각종 햄, 치즈로 구성된 플래터 세트도 이용할 수 있고, 스파 '씨메르' 입장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면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내놓았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협업해 12월31일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객실 1개당 5000원이 자동 기부돼 아동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1박에 호텔 내 '인생네컷' 포토 부스 촬영권과 유자차, 각종 부대시설 이용 등의 혜택을 담았다.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는 '꿈'을 주제로 컴패션 후원 어린이들의 그림을 전시하는 '꿈 그림 전(展)'을 볼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