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휠라, 앰버서더 한소희와 '2023 모터코어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휠라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휠라, 앰버서더 한소희와 '2023 모터코어 컬렉션' 출시
AD

휠라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 속에 자리하고 있는 모터스포츠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실제 휠라는 2000년대 두카티, 페라리 등의 모터사이클, 스포츠카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모터스포츠 컬렉션을 발전시켰다. 휠라 고유의 모터스포츠 헤리티지에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한소희만의 색채를 녹여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시켰는데, 거친 듯이 보이지만 자유로운 세련미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휠라는 모터코어 컬렉션을 통해 이번 시즌 대세 트렌드로 주목받는 ‘바이크 코어 룩’을 제안한다. 바이크 코어 룩은 바이크와 최근 몇 년간 트렌드를 이끌었던 놈코어를 합성어로, 주로 가죽 재킷이나 부츠를 일상복과 매치하는 패션을 말한다. 휠라의 이번 모터코어 컬렉션은 여유 있으면서도 멋스럽게 떨어지는 핏, 무심한 듯 편안한 착장에서도 강렬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우터나 가죽 제품과 매치해 특별한 ‘바이크 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모터코어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모터코어 패디드 재킷’과 ‘모터코어 컬러블럭 팬츠’다. 브랜드 대표 컬러 중 하나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소재감이나 와펜 디테일 등에서 모터스포츠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절개 포인트 셋업’은 전면에 절개 디테일과 컬러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경량 후드 재킷과 끈으로 밑단을 조절할 수 있는 팬츠를 상·하의 함께 착장할 수 있도록 구성한 셋업 제품이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시즌 고프코어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새로운 룩에 갈증이 있던 분들에게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