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11일 이틀 간 진행
11번가가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Q 시리즈 신제품 3종(Q5 PRO, Q5 PRO+, Q8 MAX+)을 슈팅배송 서비스로 국내 최초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로보락 Q시리즈는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사랑받고 있는 로봇청소기 라인업이다. 가성비뿐 아니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집안에 차지하는 공간이 부담스러운 고객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로보락 신제품은 로봇청소기 단품 구성인 Q5 PRO와 스테이션이 포함된 Q5 PRO+, 상위 모델인 Q8 MAX+ 등 3종이다. 10일과 11일 이틀간 오직 11번가에서만 판매된다. 신제품 구매 시, 브러시, 필터, 물걸레포, 일회용 물걸레포로 구성된 로보락 액세서리 4종 키트가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이번 신제품은 11번가 '하루 만에 팅받네' 슈팅배송을 통해 오늘 주문하면 주문 다음 날 바로 받을 수 있다. 론칭 프로모션 특가와 KB국민카드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 정상가 대비 크게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국내 많은 고객이 선호하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Q시리즈 신제품을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슈팅배송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가을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새로 로봇청소기를 장만하거나 부모님 효도 선물 등 슈팅배송으로 로보락을 가장 먼저 구입할 기회"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