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생활맥주, ‘골드 하이볼’ 출시…레드 10만잔 기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9월 신규 하이볼 라인업으로 ‘골드 하이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생활맥주, ‘골드 하이볼’ 출시…레드 10만잔 기념 생활맥주 매장. [사진제공=생활맥주]
AD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50여개 이상의 양조장과 협업해 특색 있는 지역 수제 맥주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골드 하이볼은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협업해 만든 하이볼이다.


올 여름 출시한 ‘레드 하이볼’은 단기간에 1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골드 하이볼은 향긋한 베르가못 향과 아메리칸 위스키 원액이 들어가 풍부한 위스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하이볼이다. 생활맥주의 메뉴 중 페어링이 좋은 메뉴로는 바삭 황태구이, 크리스피 텐더와 새우, 백화점 육포와 땅콩 등이 있다.


생활맥주와 협업한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는 세계적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에서도 독일의 흥겨운 맥주 축제를 365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옥토버훼스트'라는 맥주 브랜드를 만들었다. 독일의 맥아와 홉으로 양조하며, 국내에 몇 되지 않는 효모 연구소를 가지고 있다.


생활맥주는 앞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주류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볼 라인업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한편 생활맥주는 옥토버페스트 기간을 맞아 농심과 손을 잡고 옥토버페스트 세트를 주문하면 농심 ‘먹태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