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잠재 관광객 대상 화순 8경 및 화순적벽 투어 집중 홍보
전남 화순군은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 홍보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은 이번 박람회는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라는 부제와 함께 로컬관광, 일상 관광, 휴가지 원격근무(워케이션) 등 변화하는 관광 추세(트렌드)를 공유하고 지역별 축제, 관광상품 등 다양한 관광 정보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었다.
군은 박람회 기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화순 8경을 비롯한 화순군 관광지, 맛집, 농산물 등을 홍보하고 화순군 관광 홍보영상 상영, 설렘 화순 적벽 버스 투어 안내 활동, 화순군 농·특산물 홍보 등을 펼쳤다.
특히 ‘테이블 컬링’과 ‘인스타·페북 구독이벤트’ 등을 통해 화순의 관광 콘텐츠를 알리고 홍보 물품을 배부해 박람회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리 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알릴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 및 관광마케팅에 주력해 화순 관광 홍보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