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젠은 자회사 웹소설·웹툰 전문 콘텐츠 제작 기업 블루픽이 판타지 장르 웹툰 ‘아카데미 천재 칼잡이’를 네이버웹툰에서 일요웹툰으로 연재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웹툰 '아카데미의 천재 칼잡이’는 검과 마법,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판타지 웹툰으로 주인공 ‘로난’이 세계 멸망을 막기위해 펼치는 모험을 그렸다. 여정 속 주인공 성장을 정교한 복선과 설정 등을 통해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회귀, 아카데미, 육성, 복수 등 인기있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탄탄한 전개와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방대한 스토리를 풀어나간다.
과거 문피아에서 웹소설로 연재하며 누적 조회수 약 380만회를 기록한 서관도 작가의 작품이다. 블루픽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웹툰으로 제작해 의미가 있다. 카카오페이지의 '지옥에서 돌아온 성좌님', 일본 스퀘어에닉스 '프론트 미션 도그라이프 앤드 도그스타일' 등을 연재했던 시치 작가와 블루픽 스튜디오 인원이 투입됐다.
지금 뜨는 뉴스
블루픽 원종우 대표는 "아카데미 천재 칼잡이 웹소설을 바탕으로 작품을 제작할 수 있어 기쁘다"며 "판타지 장르 작품 인기가 높아지고 원작이 사랑받은 만큼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웹툰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