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세안으로 피부 장벽 강화
민감해진 피부까지 딥 클렌징 가능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는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장벽 케어 클렌징 폼이다. 전문 관리 후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정도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까지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피부 방어력을 높여 주는 '피토바이오틱스'와 자극 진정 효과가 있는 '카밍 액티' 성분도 함유했다.
이 제품은 프리메라만의 폴리머 조합 기술을 적용한 '솝 프리' 약산성 클렌저로 탄력 있고 조밀한 거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수분과 공기를 가득 머금은 '아미노 버블'이 무너짐 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세안할 때의 자극을 줄여준다. 또 풍성하고 조밀한 기포가 노폐물을 꼼꼼히 씻어내 선크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프리메라는 선 출시를 기념해 27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