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군HQ, 긴급재난구호시스템 구축 1억원 기부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금 전달
재난상황 발생 등에 이재민 위한 구호키트 지원

롯데호텔군HQ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재해 이재민을 위한 구호키트 지원 시스템 운영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호텔군HQ, 긴급재난구호시스템 구축 1억원 기부 (왼쪽부터)이상진 롯데호텔군HQ 마케팅본부장,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20일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조협회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호텔군HQ].
AD

20일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조협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롯데호텔군HQ 이상진 마케팅본부장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 및 양 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에 롯데호텔군HQ가 기탁한 성금은 양 사간 긴급구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국가 재해 발생 시 12시간 내 이재민에게 구호키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위생용품, 의약품,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구호키트를 신속하게 전달함으로써 이재민의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상진 롯데호텔군HQ 마케팅본부장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호텔롯데 법인 차원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롯데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지원, 친환경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및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호텔의 송파구 관내 취약계층 및 다문화 가정 초청 행사인 '스위트 나이트', 롯데면세점의 지속가능한 여행 콘텐츠 'LDF 오리지널 시리즈 에스파편' 목표 조회수 달성에 따른 환경 보호 사업 기부, 롯데월드와 걸음 기부 플랫폼 빅워크가 함께 중증장애인 단체 기부를 위해 진행한 '놀면서 기부하자 챌린지' 등이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