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힛 더 스타일' 바캉스 특집서
프로미스나인 컴백기념, 캐리어 판매+재미요소도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의 바캉스 특집 방송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로 걸그룹이 힛 더 스타일에 진출한 첫 사례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힛 더 스타일 '핫썸머 바캉스 특집' 편에 프로미스나인이 출연, 직접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힛 더 스타일은 TV홈쇼핑뿐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도 '원플랫폼'으로 송출한다. TV홈쇼핑은 오후 10시30분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방송 전후인 오후 9시30분과 오후 11시30분에 각각 '미리 힛더스', '애프터 힛더스'를 만날 수 있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의 리더 이새롬이 1일 쇼호스트로 나선다. 지난 5일 정규 1집 'Unlock My World'를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세상과 마주하는 당당한 지금의 나'라는 앨범 콘셉트와 연계해 프로미스나인이 가고 싶은 여행지 랭킹을 소개한다. '왓츠 인 마이 캐리어'를 통해 멤버들의 캐리어 속 아이템도 공개한다. 컴백무대 전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의 쇼호스트 매니저 체험 코너 등으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손화정 CJ온스타일 패션콘텐츠팀 PD는 "힛 더 스타일이 아이돌 특집으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 콘텐츠 커머스를 펼친다"며 "여름휴가를 위한 스타일링 팁부터 프로미스나인과의 각종 재미 요소도 준비했으니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하는 힛 더 스타일은 임세영, 이병욱 쇼호스트와 전진오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는 CJ온스타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이다. 업계를 대표하는 쇼호스트 임세영과 전진오의 전문성을 앞세워 방송 한 달 전부터 MD와 PD가 함께 트렌드와 디자인, 가성비를 갖춘 제품을 공들여 준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에는 론칭 6주년을 맞아 아티스트 '백호'와 콘텐츠 커머스를 선보여 완판 행진을 기록한 바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