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패키지 5종 출시
워커힐호텔앤리조트는 야외 수영장인 리버파크에서 프라이빗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야외 수영장을 충분히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워커힐의 '쿨' 패키지와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소시지, 나초, 맥주 등이 포함된다. 든든한 한 끼로 호캉스를 마무리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된 '쿨러' 패키지와 '이스케이프 플러스' 패키지가 제격이다. 여기에는 그랜드 딜럭스룸 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조식이 포함된다.
럭셔리한 풀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쿨리스트'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의 조식 그리고 해피아워를 기본으로 포함한다. '핫티스트 패키지'는 2박 전용 패키지다.
지금 뜨는 뉴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고객들의 청량한 휴가를 위해 다양한 구성의 풀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워커힐이 자랑하는 리버파크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