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젊어진’ 파파존스 피자, 새 매장 디자인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국파파존스는 현대적 감각을 입힌 새로운 매장 디자인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젊어진’ 파파존스 피자, 새 매장 디자인 공개 파파존스 피자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 [사진제공=한국파파존스]
AD

파파존스에 따르면 새로운 매장 디자인은 파파존스 피자가 제공하는 고품질 피자에 대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토마토, 채소, 피자 도우, 마늘 등 피자의 주재료를 연상시키는 레드, 그린, 화이트와 퍼플의 색상들이 사용됐다. 여기에 ‘수제 피자’ 특성을 나타내는 문구로 포인트를 준 벽면과 피자 위에 소스를 드레즐하는 형태를 시각화한 LED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적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자리하는 테이블은 고품질 자재를 바탕으로 옐로우 소파와 오크 우드좌석으로 꾸며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재탄생됐다. 또한 매장 내부에는 디지털 메뉴 보드를 설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메뉴와 이벤트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은 최근 신규 오픈한 인천 원당점과 인천 검단점, 부산 초읍서면점, 안동점, 광주 남구점 등 5개 매장에 반영됐다.



김용훈 한국파파존스 사업개발팀 이사는 “새로운 매장 디자인은 파파존스 피자 매장의 직원과 방문 고객의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면서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인 공간을 표현하고 있다”며 “파파존스 피자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브랜드 정체성이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