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빽다방,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본코리아의 빽다방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IV(Diablo IV)’와 협업해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음료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빽다방,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출시 빽다방, 디아블로 IV와 협업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출시. [사진제공=더본코리아]
AD

빽다방은 ‘디아블로 IV’의 전 세계 출시를 기념해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신메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신메뉴는 디아블로 게임 속 캐릭터의 체력을 보충해 주는 ‘치유 물약’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카페인이 함유된 레드 컬러의 레몬맛 스포츠 음료로, 게임 내 치유 물약이 떠오르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지드링크를 베이스로 제조하여 무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제격이다.


빽다방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디아블로 IV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신메뉴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디아블로 IV 스크래치 쿠폰’을 음료당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디아블로 IV 눈송이 이벤트 응모 및 한정판 굿즈 획득 보너스 기회 등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이달 30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550명을 선정해 디아블로 IV 굿즈와 빽다방 1만원 금액권도 증정한다. 증정 굿즈는 ▲디아블로 IV 리미티드 소장판 박스 ▲디아블로 IV 릴리트 고블릿 ▲디아블로 IV 로고 후드티 ▲디아블로 IV 이나리우스 핀 ▲디아블로 IV 마우스패드 등이며, 동일 가격대 굿즈로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신메뉴는 이날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