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대문구 2023년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행정업무 보조, 자료 정리, 민원 및 행사 안내, 현장 점검 등 맡아

7월 3~ 30일 중 주 5일 하루 5시간 근무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 대학생 31명을 모집한다.


이달 5일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 구청 홈페이지(구정 소식→일자리 정보→아르바이트 모집)를 통해 접수하고 15일 전산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정한다.


이 가운데 5명은 국민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국가보훈대상의 가구원(본인 또는 부모)과 장애인(본인) 중에서 우선 선발한다.


접수 시작일 현재 서대문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고등교육법상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신청할 수 있다. 단, 지난해 여름방학과 올해 초 겨울방학 아르바이트에 참여했던 학생들은 제외된다.

서대문구 2023년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 모집
AD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은 7월 3일부터 30일까지 주중 20일간 하루 5시간씩 근무한다.


업무는 행정업무 보조나 자료 정리, 민원 및 행사 안내, 현장 점검 등을 맡는다.


보수는 2023년 서대문구 생활임금(시간당 1만1157원)과 주휴수당이 적용돼 빠짐없이 근무할 경우 133만8840원이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이번 아르바이트가 학비에 보탬이 되는 것 외에도 사회 경험을 쌓고 진로를 계획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