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스트라이즈'서 알스퀘어 애널리틱스 첫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중개·법무대행 수수료 무료 등 행사 개최

알스퀘어가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서울 2023’에서 3500만원 상당의 사무실 이전 혜택을 제공한다.


'넥스트라이즈'서 알스퀘어 애널리틱스 첫 공개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기업 알스퀘어가 국내 최대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서울 2023’에서 3500만원 상당의 사무실 이전 혜택을 제공한다.(제공=알스퀘어)
AD

알스퀘어는 이번 행사에 참가해 아시아 기업으로선 첫 상업용 부동산 분석 솔루션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를 공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행사는 다음달 1일~2일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5회째인 넥스트라이즈는 산업은행과 무역협회,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스타트업 박람회다. 전시, 투자상담, 강연, 공동 채용설명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알스퀘어는 단독 프로모션 부스를 설치하고 ▲임차인 대상 중개 수수료 감면 ▲사무용 가구 및 전자제품 할인 ▲법무대행비 무료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전용 200평, 660㎡ 기준). 그리고 2만 5000명의 독자를 보유한 상업용 부동산 뉴스레터 '알스퀘어 유니버스'를 구독하고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SNS 친구추가시 고급 와인오프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운영한다.



알스퀘어가 공개하는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는 국내외 업무?상업용 건물 30만개의 데이터를 토대로 공급?임대 등 거래 시장의 모든 정보를 담은 상업용 부동산 전문 분석 솔루션이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