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W메디칼, 고해상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 도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은 고해상 이미지 구현 기술을 적용한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DeepInsight)’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JW메디칼, 고해상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 도입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가 탑재된 후지필름의 초음파 영상기기 [사진제공=JW메디칼]
AD

일본 후지필름이 개발한 딥인사이트는 초음파 장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잡음을 줄여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는 초음파 영상 기술이다. 전기적 잡음을 제거하고 인체 조직에서 생성되는 신호를 중심으로 초음파를 측정한다. 후지필름의 기술 보고서에 따르면 딥인사이트 기술은 간(肝)벽과 혈관 벽의 선명도를 유지하면서 혈관 내부와 인체 깊은 부위의 불필요한 영상 잡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체형에 상관없이 고해상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JW메디칼은 앞으로 딥인사이트를 상급종합병원 영상의학과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 시장의 주력 기술로 육성할 방침이다.



JW메디칼 관계자는 “딥인사이트는 후지필름의 첨단 진단 기술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기술”이라며 “다양한 혁신 의료기술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영상진단기술 경쟁력을 부각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