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MI한국의학연구소, 청계천 일대 '플로깅' 봉사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KMI한국의학연구소는 청계천 일대에서 '플로깅(걸으며 쓰레기 줍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KMI한국의학연구소, 청계천 일대 '플로깅' 봉사활동 KMI한국의학연구소 임직원들이 16일 청계천에서 플로깅 봉사활동을 전개했다.[사진제공=KMI한국의학연구소]
AD

KMI 임직원 자원봉사대인 '크미랑봉사대' 50여명은 2개 조로 편성돼 1시간30분 동안 청계천 일대 정해진 장소를 돌며 담배꽁초 등 쓰레기를 수거했다.


김순이 KMI 명예이사장은 "자발적인 참여형 봉사활동을 통해 환경보호의 가치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KMI는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건강검진기관으로서 앞으로도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KMI는 재단본부와 광화문검진센터의 플로깅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KMI 건강검진센터에서도 플로깅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KMI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서울 3곳(광화문, 여의도, 강남)과 지역 5곳(수원,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8개 지역에서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