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온 가족 휴식공간 조성' 코지마X소노시즌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자랜드 용산점에서 체험존 운영
동시 구매 프로모션과 방문 이벤트도

‘안마의자’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가 만났다.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11일 홈라이프스타일 브래드 ‘소노시즌’과 온 가족 휴식 공간 조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용산점에서 31일까지 체험존 운영 및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온 가족 휴식공간 조성' 코지마X소노시즌 프로모션 전자랜드 용산점에 마련된 ‘코지마X소노시즌 체험존'(사진제공=코지마)
AD

먼저 ‘코지마X소노시즌 체험존’을 운영한다. 전자랜드 내 ‘소노시즌 용산점’ 매장에서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과 목어깨마사지기 ‘트위스터’, 손복부마사지기 ‘투핸즈’ 등 인기 제품의 체험부터 구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소노시즌 매트리스와 침구 상품도 만나볼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역대급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지마 안마기기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소노시즌 침구류 30% 할인 쿠폰을,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소노시즌 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후 코지마 안마의자를 구입하면 최대 1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방문 고객 이벤트’도 있다. 코지마 리플렛 지참 후 소노시즌 용산점을 방문하면 스타벅스 음료 쿠폰 1장과 소노시즌 페이퍼 디퓨저 1개를 받을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과 힐링, 공통된 가치를 추구하는 코지마와 소노시즌의 다양한 상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집을 최고의 휴식처로 꾸밀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집 안에서의 휴식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