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 고성군에 쌀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정의 달 맞아 ‘사랑[LOVE]의 쌀[米]’ 260포대 전달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는 9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남 고성군에 ‘사랑[LOVE]의 쌀[米]’ 260포대(10kg)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가 주관하고 NH농협 고성군지부가 후원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성군 관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나눔 사업 실천과 함께 농촌지역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 고성군에 쌀 기탁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는 9일 경남 고성군에 쌀 260포대를 기탁했다. [이미지제공=경남농협]
AD

이상근 군수는 “뜻깊은 나눔 행사를 실천해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 며 “사랑의 쌀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류승완 본부장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단체로 다양한 사회공헌을 위해 앞장 서 왔다”며 “사랑의 쌀이 고성관내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은 기탁받은 쌀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다. 무료장수 사진촬영, 도시락 지원, 동화책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조윤정 기자 007yun00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