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덱스터크레마, 세일즈포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VFX·콘텐츠 제작업체 덱스터스튜디오 자회사가 글로벌 CRM 솔루션 기업인 세일즈포스와 협력해 광고 마케팅 사업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 소프트웨어 솔루션부터 실무 서비스까지 마케팅 사업 전체를 지원하는 온디맨드(On-Demand) 체계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활약이 기대된다.


덱스터스튜디오는 광고 마케팅 전문 자회사 덱스터크레마가 세일즈포스 코리아와 마케팅 컨설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동 오퍼링 개발 협의체를 출범했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사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덱스터크레마는 국내 대기업 글로벌 광고 기획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대행을 맡아 성장한 디지털 종합대행사다. 2009년 창립한 이후로 국제광고제 디지털 부문에서 16회 이상 수상했다. 구글 마케팅 플랫폼 공식 파트너로 인증받는 등 국내외서 크리에이티브 사업역량을 입증했다. 지난해부터 버추얼 프로덕션, AI 메타 휴먼, 글로벌 초개인화 미디어 및 NFT 마케팅에도 진출해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덱스터크레마 관계자는 "IT, 자동차, 패션, 건축, 음식, 문화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광고 마케팅을 접목한 세일즈를 하고 있다"며 "마케팅이 사업 활동에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 잡은 만큼 광고 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접근이 필요한 시기"라고 말했다.


덱스터크레마는 컨설팅 파트너십 체결을 위해 세일즈포스 관리 자격증을 취득해 업무 전문성을 높였다. CRM 컨설팅사로서 양질의 기능을 제공하고자 필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췄고 기획 전문 에이전시로서 쌓아온 역량을 CRM 컨설팅에 적용하는 실무 사례 또한 오랜 기간 다졌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관계자는 "세일즈포스 기술력이 덱스터크레마의 마케팅 전략 컨설팅 노하우와 결합해 최적화된 통합 CRM 마케팅 전략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실제 실행을 위한 세일즈포스 플랫폼 활용 방법까지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일즈포스는 전세계에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Software as a Service)형태로 CRM(고객 관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업은 고객 관계 관리, 판매 관리,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자사몰 구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덱스터크레마와 공동 오퍼링 개발은 세일즈포스가 제공하는 CRM 솔루션을 더욱 전략적으로 활용할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각 브랜드가 원하는 CRM 마케팅의 실무적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덱스터크레마 송경운 대표도 "세일즈포스와 협업은 덱스터크레마가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의 질적 개선과 기술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