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尹, '깜짝 시구' 옷차림 주목…국내 브랜드 운동화 착용

한국프로야구 개막전에서 깜짝 시구에 나선 윤석열 대통령과 김 여사의 옷차림이 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윤 대통령 부부는 국산 브랜드 운동화와 야구 점퍼를 입고 야구장에 나타났다.


尹, '깜짝 시구' 옷차림 주목…국내 브랜드 운동화 착용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윤 대통령은 1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NC다이노스의 개막전에서 깜짝 시구에 나섰다. 윤 대통령은 김 여사와 맞춰 국산 브랜드 운동화와 야구 점퍼를 입고 야구장에 등장했다.


대통령 부부는 태극기와 'KOREA' 문구가 들어간 짙은 남색 야구 국가대표팀 점퍼와 바지를 입고, 흰색 운동화를 착용했다. 대통령 부부가 착용한 운동화는 국내 스포츠 의류·용품 브랜드 프로스펙스의 '클러스터112' 워킹화 제품이다. 소비자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尹, '깜짝 시구' 옷차림 주목…국내 브랜드 운동화 착용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1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개막전에서 시구를 위해 그라운드로 입장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문재인 전 대통령 역시 2017년 한국시리즈 1차전 경기 시구에 나서며 해당 브랜드의 운동화를 착용한 적 있다.



우리나라 대통령의 프로야구 시구는 이번이 8번째다. 윤 대통령은 정규 시즌 개막전에 시구한 현직 대통령으로는 3번째로 기록됐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