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百, 봄맞이 꽃 전시…“SNS 이벤트·쇼핑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기점엔 15m 벚꽃 길 조성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26일까지 ‘봄의 절정’을 모티브로 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8개 점포에 꽃을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꽃 연출물은 스페인의 비주얼 아티스트 안드레아 로베스코의 생동감 있는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연출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실내 벚꽃 길을 조성했다. 지하 1층과 지상 6층 연결통로에서는 15m 길이의 실내 벚꽃 길을 만나볼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게시물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록시땅 벚꽃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신세계百, 봄맞이 꽃 전시…“SNS 이벤트·쇼핑 혜택”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고객이 벚꽃 길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신세계]
AD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특별한 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10일부터 16일까지 나이키, 컨버스 등 인기 신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랜더스 사인 굿즈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봄이 주는 생동감과 특별함을 고객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실내 봄꽃 연출 등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콘텐츠로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