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평구 증산정보도서관 자유개방형 열람실 새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구립증산정보도서관, 자유개방형 열람실 조성…카페형 열람 공간으로 재탄생

오전 8~오후 10시 운영…독서, 휴식, 소음 발생하는 디지털 기기도 사용 가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구립증산정보도서관 제1열람실을 마치 카페와 같은 자유개방형 열람실로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증산정보도서관 4층 제1열람실 공간을 이용자 중심의 개방형 복합문화공간으로 개선하기 위해 자유개방형 열람실로 바꾸는 환경개선 공사를 실시했다.

은평구 증산정보도서관 자유개방형 열람실 새단장
AD

제1열람실의 기존 칸막이형 열람대를 개방형 가구로 교체하고, 새롭게 조명을 설치하는 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카페형 열람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자유개방형 열람실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한다. 별도 좌석 예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독서와 휴식을 취하거나, 노트북과 테블릿 등 소음이 발생하는 개인용 디지털기기 등도 사용할 수 있다.


도서관 자유개방형 열람실 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구립증산정보서관 일반열람실로 문의하면 된다.


은평구립 증산정보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의 입장에서 공간구성을 계획해 누구나 자유롭게 도서관을 이용하고,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편의 제공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천구 <행정 5급 승진 내정자> ▲스마트정보과 윤동묵 ▲녹색환경과 유금미 ▲ 보건행정과 이선창 ▲신월1동 김병민


▲ 신정3동 안현희 ▲ 신정7동 장옥자(7월1일자)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