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원제약, 'KPGA 코리안투어' 공식 후원 나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원제약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원제약, 'KPGA 코리안투어' 공식 후원 나선다 23일 경기도 성남 KPGA빌딩에서 열린 대원제약과 한국프로골프협회의 스폰서 협약 조인식에서 김병준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대표이사(왼쪽)와 김연섭 대원제약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원제약]
AD

이날 경기도 성남 KPGA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김연섭 대원제약 전무와 김병준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대표이사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원제약은 KPGA 코리안투어 'TOP10 피니시' 부문을 공식 후원한다. 이에 따라 해당 부문 순위는 향후 2년간 '대원제약 콜대원 TOP10 피니시'로 불리게 된다. TOP10 피니시는 한 시즌의 40% 이상을 참가한 선수 중 대회별 10위 이내의 성적을 기록한 횟수를 보여주는 지표다.


김연섭 대원제약 전무는 "2년 동안 KPGA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인류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으로 하는 대원제약의 정신을 바탕으로 건강한 스포츠 문화 발전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와 한국프로골프의 발전을 위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대원제약 임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 협약을 계기로 대원제약과 KPGA가 좋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