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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올인데이', 평균 1만명 이상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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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2명 중 1명은 2회 이상 반복 구매

티몬에서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를 다루는 '올인데이'가 성과를 내고 있다. 티몬은 올인데이가 평균 페이지뷰 6배 이상, 2초당 1개 판매 등을 기록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올인데이는 티몬이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코너다. 고객이 티몬 앱에서 보는 초기화면에서부터 왼쪽 상단 로고영역, 최상단 메인 배너, 하단 단축 배너까지 협업 브랜드사에 내준다.


가장 큰 강점은 노출 집중도다. 올인데이의 평균 페이지뷰(PV)는 다른 기획관과 비교했을 때 6배 이상 높다. 또 시작 100일을 맞이한 현재 회당 평균 1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구매하고 평균 2초당 1개꼴로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티몬 '올인데이', 평균 1만명 이상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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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적으로 이랜드의 경우 올인데이 하루 동안 티몬에서 발생하는 한 달 매출의 30%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삼성전자 올인데이도 하루 평균 대비 매출 347%, 고객 수 168%가 증가했다. KFC 올인데이에는 단시간에 10만개 이상 판매 기록도 세웠다. 하루 10억 이상 매출을 달성하는 브랜드가 계속 나오면서 반복 참여를 희망하는 파트너사도 늘어나고 있다.


고객 반응도 뜨겁다. 올인데이 구매 고객 가운데 두 명 중 한 명은 티몬에서 2회 이상 반복해서 구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올인데이 구매자들은 패션뿐 아니라 생활, 레저,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주기적으로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올인데이는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와 협업해 티몬이 가진 플랫폼 역량을 집중하고 브랜드사의 가치를 높이는 원데이 코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 고객들과 상생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들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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