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간편하게 뿌려 쓰는 오일스프레이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상 청정원은 간편하게 뿌려 쓰는 오일 스프레이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 간편하게 뿌려 쓰는 오일스프레이 3종 출시 청정원 오일 스프레이 3종.[사진제공=대상]
AD

이번에 출시된 청정원 오일스프레이 제품 3종은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 ‘올리브유 스프레이’, ‘포도씨유 스프레이’로 구성됐다. 국내 제조 및 HACCP 인증을 받은 오일 스프레이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는 트러플 원물을 넣어 만들어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올리브유 스프레이는 최고급 품질의 100%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했고, 포도씨유 스프레이는 100% 스페인산 포도씨유를 사용했다. 세 제품 모두 스프레이 형식으로 만들어 비닐장갑을 끼거나 요리 재료에 붓으로 기름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위치에 오일을 고르게 분사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는 힘에 따라 양 조절이 가능해 과다 사용과 낭비도 줄일 수 있다. 빛과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완전 밀폐 방식을 채택해 맛과 향의 변질 없이 오랜 시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흐를 염려가 없어 캠핑, 차박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안심하고 휴대가 가능하다.



대상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 등 간편한 조리기구와 조리 방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간편성과 선택의 폭을 넓힌 오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취식 트렌드를 분석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